한화테크윈(`대표이사 신현우)이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판교 R&D센터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오픈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픈데이’는 매년 시행해 온 한화테크윈 조직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에게 주말 동안 회사를 개방하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총 600여명의 수도권 근무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했으며, 참가 가족들은 임직원이 근무하는 사무실을 방문해 기념사진을 찍고 사내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는 등 임직원의 하루 일과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강당에서 마술쇼와 샌드아트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고, 블록만들기와 풍선아트 등 가족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임직원 가족은 “우리 아이에게 직접 아빠가 근무하는 회사를 보여줄 수 있어 뿌듯했고 남편이 어떤 일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주말을 가족과 함께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한화테크윈은 ‘부모 초청행사’ 등 다양한 조직문화 행사를 실시해 왔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true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