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상레저스포츠회(총재 명재선)는 6월 30 일 토요일 5시 30 분에 구리시 소재 구리경찰서(서장변관수)에 경찰공무원들과 의무경찰들의 후생관련에 도움을 주고자 회원 30여명과 함께 방문하였다.
구리경찰서에 태양광 보안등 3조, 장마철에 유용한 대형건조기 1대,공기청정기 2대의 전달 기증식을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17:30분 구리경찰서 본관에서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해양수상레저스포츠회 회원 30 여명이 함께 하여 경찰관들과 의무경찰들의 노고를 치하했고,여름 장마기에 꼭 필요한 건조기로 의무경찰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기증식이 끝나고 경찰관계자,회원 그리고 신문방송사 언론인과 경찰 식당에서 식사의 시간과 함께 애로사항 청취와 건의사항등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방문하여 구리경찰서 경찰관들과 의무경찰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겠다는 약속도 있었다.
한편 , 명재선 총재는 해양수상레저스포츠회의 전국적인 보급과 활성화를 위해 애쓰고 있으며, 2017년에도 왕숙천에서 웨이크 보드 대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쳐 구리시에 수상레져스포츠의 커다란 획을 그은 적이 있다.
또한, 봉사와 스포츠의 보급과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애쓰는데, 특히 122명의 국회의원을 회원으로하는 사단법인 국회의원태권도연맹 총재로 맹활약 중이다.
기사작성 명은숙 편집 및 발행인(tru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