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지정 추진을 위해 “HD나인건설(주) 김남용 ‘‘ 대표이사를 본지 허득천 발행인이 만났다.
역사와 문화의 고장, ‘구리시 아천동의 1200년 은행나무’를 ‘천연기념물로 지정’하자는 반가운 소식과 시민운동을 벌이고 있는 ‘뉴스아이신문의 허득천 대표’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년도에도 구리 시민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평화의 소녀상’ 건립을 주도한 바 있는 허득천 대표, 구리시의 공익을 위해 애쓰고 있음에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1200년 은행나무를 6년 전부터 찾아내 언론에 수년 간 게재하며, 시민들에게 수년째 서명운동을 하고 있고, 특히, 작년에 은행나무 앞에서 당산제를 지내 천연기념물 지정에 퍼즐을 맞춰가며 애쓰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구리시와 대한민국에 ‘자연문화유산’이 되기를 기원하며 많은 협조를 하겠습니다.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추진위’ 파이팅!
여러분들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대표이사님, 요즘 하시는 일을 설명해 주신다면요?
네. “HD라인 주식회사”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를 소개하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도시개발 전문회사’로서 현재 구리시 소재 ‘벌말지구’ 도시개발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방식은 도시개발법에 의한 ‘환지 방식’으로 대한민국의 모범이 되는 조합을 형성하고, 권익과 행복 추구권을 위해 법을 준수하며 최고의 가치와 최고의 브랜드 AI 시스템을 갖춘 유일무이한 도시를 형성하여 ‘구리시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각 지역에서 많은 도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여러 문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는 ‘조합원의 재산을 증식’시키는 확실한 모범이 되는 도시개발을 하도록 약속합니다.
그 외에 저희 회사는 ‘조합 사업 가로정비 사업’, ‘매입 개발 사업’ 등 여러 가지를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저희 회사를 관심 있게 보아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