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산하시설 홍천군노인복지관(관장 안석현)은 10월 1일(수), 관내 어르신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행사 “추석愛 풍성High!”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천군수 신영재 군수를 비롯해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오주희 회장, 홍천군어린이집연합회 한재환 회장, 권선개발 이종심 회장, 홍천시니어클럽 허문순 관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홍천군수 인사말 ,홍천군어린이집연합회 및 해맑은어린이집 아동들의 소고·장구 공연 ,홍천군자활센터 시음 및 홍보 ,홍천시니어클럽 홍보 ,복지관 경품 뽑기 ,용돈봉투 만들기 ,다ON나 플리마켓 ▲송편·모나카·팝콘 무료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3인 1조 윷놀이 대회와 직원 팔씨름 결승전이 메인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1등에게는 한우선물세트를 포함한 푸짐한 시상품이 수여되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 당일 경로식당은 (사)이웃, 다솜회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운영되었으며, (주)권선개발, 그냥그럭회, 디싸인, (주)바잉마트, 영웅시대, (사)이웃,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용환열, 지병임 등의 후원으로 풍성한 추석 명절의 정을 나눌 수 있었다.
홍천군노인복지관 안석현 관장은 “이번 추석 행사에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노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작성 허윤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