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진(전 국민의당 지역위원장) 제 2선거구 (교문 2,수택 1.2.3동) 도의원으로 출마를 선언했다. 정위원장은 한의학 박사이며, 장애인단체의 권익보호와 한의학 봉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래는 출마의 변이다.
ㅡ 비젼: 구리는 경기북부의 강남입니다.
ㅡ 가치 : 자유와 민주 그리고 공화
정경진은 공정과 상식을 회복하고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한 정권교체에 부응하고 비정상이고 기울어진 지방 권력을 정상화하기 위하여 도의원으로 출마하겠습니다. 그동안 여러 지인과 의논하고 자문하며 내린 결론입니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낙후된 구리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저부터 노력해야겠다는 절박한 마음의 발로입니다.
경기도 도의원으로서 정경진의 비젼은 “구리는 경기 북부의 강남입니다”로 정했습니다.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지고 사통팔달의 교통의 중심지인 구리가 20년 동안 정체되고 퇴보했습니다. 이젠 시민의 꿈을 모으겠습니다. 경기 북부의 강남을 저 정경진이 만들겠습니다. 자유와 민주 그리고 공화의 가치 속에서 구리시의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전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입니다. 구리시가 변해야 합니다. 이대로 가면 파국입니다. 진실한 정경진에게 일을 맡겨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국민의 힘 평당원으로 오랫동안 당을 지켜주신 분들께 머리 숙여 인사드리고, 구리시의 변화를 끌어낼 다른 후보님들과 공정과 선의의 경쟁을 약속드리며 경쟁 후보들과 함께 국민의 힘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사작성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