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후보 전원 참석하여 결의문 낭독과 서명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구리시 출마자들이 지난 24일 백경현 후보 사무소에서 필승을 위한 결의 대회를 열고 이번 선거에서 압승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결의 대회는 구리시장 후보 백경현, 도의원 후보 백현종(1선거구), 이은주(2선거구) 구리시 의원 후보 김용현, 장진호, 권순철( 가 선거구), 김한슬, 진지성( 나 선거구) 구리시 비례대표 후보 이경희 외에 (전)시의원과 선거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 결의 대회는 백경현 구리시장 후보가 모두 발언을 하였으며, 백현종 도의원 후보가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했고 출마자 전원이 결의서에 사인하였다.
구리시장 백경현 후보는 “원팀을 이루어 완전체가 되었으니 출마자 전원이 당선되도록 하자”고 했고, 김광수 의원(공동선대위원장)은 “모든 일정을 공유하고, 선거운동을 효과적으로 하여 필승하자”고 했으며,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들은 “국민의 힘 파이팅”을 외치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결의 대회에 참여한 후보와 선거캠프는 하나로 뭉쳐 활동함으로 시민들에게 좋은 선거 활동 이미지를 줄 뿐 아니라 선거결과도 기대 이상으로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흑색선전보다는 정책대결을 할 것도 다짐했다.
다음은 결의문 내용이다.
[결의문]
제8회 전국지방동시선거에서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로 출마한 우리후보 일동은 이번 선거의 필승을 위하여 원팀(ONE TEAM)임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1. 모든 후보들은 지역구에서 최선을 다하여 백경현 후보를 당선자가 되게 한다.
2. 모든 후보의 당선을 위하여 시장 후보 캠프의 지휘를 받아 후보 간 서로 협력유세, 선거운동을 시행한다.
3. 선거가 완료될 때까지 상호비방이나 가짜뉴스를 퍼트리지 않는다.
4. 이 결의를 반드시 지키도록 한다.
2022년 5월 24일
시장후보: 백경현
도의원후보: 백현종, 이은주
시의원후보: 김용현, 장진호, 권순철, 김한슬, 진지성, 이경희(비례대표)
기사작성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