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 역동적인 봉사 단체중 하나인 “구리하모니라이온스클럽”은 3월 30일 , 창립 제 7주년 기념식과 함께 제 8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음웨딩홀에서 열렸다.
코로나 방역의 특수성으로 30여명 이내의 회원들과 축하 하기 위해 내외 귀빈들이 참석하였다.
식순은 1부와 2부로 기념식과 이취임식을 진행하였는대, 1부에서는 개회선언과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외 귀빈 소개, 신입 회원 선서 , 회장 이임사,지구 현황보고, 그리고 시상식이 있었다. 특히 , 시상은 국제본부상,복합지구의장상, 총재상은 총재 김이엄L이, 지역부총재상은 4지역 부총재 원정희L이 지대위원장상은 4지역3지대위원장 김경염L이, 회장상은 조숙혜회장이 수상했다.
이임회장인 조숙혜L은 2020년과 2021년의 회장 주제는 “나도 이롭고, 남도 이롭게”였다며, 지난 임기동안 나름대로의 봉사활동과 코로나방역의 특수한 상황에서 서로 회원간에 노력해 왔고 화합하고 서로에게 이롭도록 애써 왔다는 점에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신임회장과 8대 임원진들에게 한마음으로 신임 회장을 돕기를 바란다”고 했다.
2부 이취임식은 신임회장 취임에 대한 추대패 전달과 취임 선서, 취임사 ,클럽기 이양,이임회장 재직 기념패 전달, 그리고 신임 임원 소개와 라이온스 찬가 제창, 사자후, 폐회 및 타종식이 있었다. 3부는 친교의 시간으로 식사와 다과로 이어졌다.
신임 임향호 회장은 “임기동안 지역사회에서 꼭 필요한 일을 찾아 작은 행복이라도 함께 나누며,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차별화된 봉사단체로 거듭나겠다”며, “사랑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봉사”클럽으로 거듭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한편, “자유와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을 슬로건으로 “우리는 봉사한다”는 모토를 가진 라이온스클럽은 구리사회복지관 사랑의 도시락 조리봉사 MOU체결로 매월 1회 봉사와, 저소득층 어르신 깍두기 온열매트 전달, 겨울나기 사랑나눔 독거 어르신 난방비 지원 등과 LCIF에 4,528달러를 기탁했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true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