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경찰서와 협력 시민단체와 친성 체육경기로 친목도모 및 유대감 강화
– 단체별 참여율 높아 사랑 받는 시민의 구리 경찰서 입증
구리경찰서( 박영진서장)에서는 관련단체와 함께 구리시 아천동 LG축구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민경친선체육대회”를 가졌다.
체육대회 전에 감사장 전달 및 표창이 있었다. 감사장은 “생활안전 연합회 회장 마정연’, “토평자율방범대 사무국장 김종욱” , ” 시민경찰봉사회 회원 강주현”, “모범운전자회 감사위원 이성덕씨”가 받았고, 표창장은 구리경찰서 “경비교통과 강보경경사”가 수상했다.
특히, 사랑 받는 든든한 경찰로서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백경현 구리시장과, 박창식 국회의원, 윤호중 국회의원, 안승남 도의원이 방문해 잠시 같이 호흡하기도 하였다.
민경친선체육대회에 참가한 구리경찰서 경찰공무원들과 11개 관련단체들 200여명이 참가해 전력투구하고, 맛있는 점심식사와 즐거운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
시민단체단체는 ‘보안협력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자율방범연합회’, ‘시민경찰봉사회’, ‘경찰발전위원회’, ‘어머니폴리스연합대’, ‘학부모폴리스연합대’, ‘녹색어머니회’, ‘의경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경기, 족구,제기차기,훌라후프,팔씨름, 줄다리기,계주가 있었다. 안전팀, 엔젤팀,쑥대머리팀, 행복팀으로 구분해서 경기를 했다. 결국, 쑥대머리팀이 이겼다. 참가 기념품으로는 도자기로 만든 월드컵 트로피여서 체육대회와 의미를 일치시켰다.
참여한 시민경찰 이모씨는 경찰조직내부에서도 하루 만큼은 긴장에서 해방되고, 관련단체와 화합과 앞으로 구리경찰서는 더욱 잘 될 것같다고 했다.
이번 “민경친선체육대회”를 통해서 구리 경찰서 내부에서도 충전의 기회가 되어 구리시민들의 안전과 행복 지킴이로서 사명을 다해 주길 바란다. 또한 , 같이 참여한 11개 유관 단체 회원들도 구리 경찰서와의 협력으로 경찰인력이 세세하게 다루지 못하는 사각지대까지 도와 안전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일조해 왔던 부분에 시민의 이름으로 감사드린다. “민경친선체육대회”를 다시 한번 축하한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trur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