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 삶을 노래하는 김경복 시낭송 콘서트가 2019년 6월 28(금) 7시와 29일(토) 4시부터 5시 30분까지 구리아트홀 유채꽃극장에서 열린다.
봄공연예술연구소 주최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김경복 시낭송가의 구성과 연출로 누구나 공감하는 삶의 스토리를 20여 편의 시와 산문에 담아 낭송, 낭독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한다.
1막에서는 사랑받고 사랑했던 꽃인 듯한 우리의 삶을 , 2막에서는 어느 사이 부모가 되어있고, 부모와 이별하며 잘 익어가는 눈물인 듯한 삶을, 3막에서는 지나온 삶을 뒤돌아보며 아름다웠노라고 환하게 풀어내는 이야기인 듯한 삶을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로 풀어낼 것이다.
꽃인 듯~, 눈물인 듯~, 이야기인 듯~ 3막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한 삶속에서 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로 시문과 산문으로 스케치되어 단아한 시편들과 피아노 3중주, 해금, 기타, 구음, 노래 그리고 무용이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 서로 소통하며 촉촉한 감동의 공연으로 될 것으로 보인다.
본지가 후원한 구리시 평화의소녀상 동상 건립 당일 개막식에서 보여주었던 시낭송 예술가 김경복 선생이 주는 감동과 감흥 ,그리고 힐링의 해원 등을 만나실 수 있는 기회를 권한다.
☎ 티켓 예약 : 봄공연예술연구소 031) 512-2214
기사작성 신정미 기자 (slm48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