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로타리클럽(회장 김진현)에서는 25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210만원과 수제마스크 3,000매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전달식은 조광한 남양주 시장과 덕소로타리클럽 김진현 회장, 권혁무 와부읍장, 공동모금회 이용진 과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고, 수제마스크는 간염에 취약한 노인계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와부읍의 경로당에 지원될 예정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해 준 덕소로타리클럽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남양주시도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과 내손에 남양주를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로 코로나19 사태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현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십시일반 마련하였으며, 코로나19를 조기 극복하고 시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덕소로타리클럽은 남양주시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클럽으로. 매년 청소년들의 장학금 지원을 추진하고 있으며, 명절 및 동절기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295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