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선거에서 새누리당 박창식후보와 경합을 벌였던 더물어민주당의 “미스터 별내선” 윤호중후보가 국회의원에 46.5%의 성적으로 당선되어 무난히 3선의원의 고지에 올랐다.
인창동의 최모씨는 ” 새누리당의 박후보의 추격이 쉽지 않았음을 인정하면서도, 시민들은 정책대안있는 인물로서 윤후보를 지지 해주신 것같다는 평이다. 앞으로 별내선과 구리선의 추진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하였다. 그리고 갈매동의 임모씨는 ” 당선자가 3선의 관록으로 당내에서 탄탄한 입지와 중책을 맡을 것으로 보이기에 갈매지구의 산재한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윤당선자가 속시원히 해결될 것이라는 낙관을 한다”고 하였다.
윤 호중 당선자의 주요프로필
△1963년 경기 가평군 출생 △서울대학교 철학과 졸업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민주통합당 사무총장 △더불어민주당 더불어성장본부장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구리시 국회의원(제17, 19대)
당선소감문
존경하는 19만 구리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를 구리시의 3선 국회의원으로 선출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선거운동 기간 내내 힘을 실어주셨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 오로지 실천과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약속을 지킨 저 윤호중이 20대 국회에서도 구리선 사업을 비롯한 주요 공약들을 착착 이행하며, 변치않고 약속을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또한, 이번 선거결과는 현재 대한민국 국정운영에 대한 심판도 담겨있습니다.
준비된 민생경제 전문가로서 대한민국 서민중산층의 경제활력, 경제민주화 추진해나가겠습니다.
반드시 시민여러분의 선택이 다시한번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겠습니다.
3선 중진의원의 힘으로, 하지만 변치않는 초심으로 실천하는 국회의원 윤호중이 시민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구리시선거구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올림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true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