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 찾아 가장 ‘나’다운 이미지 연출해 볼 수 있는 기회
-자신감 상승과 더불어 개성적인 이미지 연출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가장 나다운 이미지를 연출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오는 9월 16일 ‘나의 퍼스널컬러 찾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리 관내 거주하는 중학교 3학년부터 24세 청소년 중 나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찾고 싶은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가진단 키트를 통한 나의 퍼스트컬러와 관련된 진로 직업군(이미지 컨설턴트, 뷰티 디자이너, 패션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9월 10일까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활동 프로그램 신청란을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일상에서의 스타일링 및 코디에 대한 자신감 상승과 더불어 개성적인 이미지 연출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553-7101/내선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