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 이어 구리 재방문 전좌석 매진사례
– 아들 손주안과 가족 전체가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어
구리아트홀은 오는 6월 10일 오후 8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김소현, 손준호의 러브 앤 뮤지컬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소현, 손준호의 러브 앤 뮤지컬 토크콘서트>는 최근 KBS2TV ‘불후의 명곡’, SBS ‘오 마이 베이비’ 등 방송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뮤지컬 부부 김소현, 손준호가 이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 연인사이로 발전, 뮤지컬 공연을 통해 부부가 됐다. 이번 무대는 두 사람에게 부부의 인연을 맺어준 아주 특별한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일 뿐 아니라 이들 부부가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들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소현, 손준호의 러브 앤 뮤지컬 토크콘서트>는 구리아트홀이 지난해 마련한 <김소현, 손준호의 브런치 콘서트>에 이어 이들 부부와 함께하는 두 번째 무대로, 지난해 공연 시 단시간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더욱이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이창완, 김에셀 부부가 함께 출연하며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선보이는 등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
티켓가는 R석 4만원, S석 3만원이며,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하면 된다.
구리아트홀은 서울 광나루역에서 10분, 강변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수도권 동북부의 명실상부한 문화예술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프로필 (profile) ■
뮤지컬배우, 오페라가수 소속남서울예술종합학교 데뷔,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학사, 석사
뮤지컬배우
소속남서울예술종합학교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성악 과, 학사, 석사과정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truepen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