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정현 회장, “미래의 청소년 지킴이 단체로서의 역할과 책임 다 할 것”
한국B.B.S 경기도연맹 구리시지회(이하 구리BBS)가 11월 26일 오후7시, 구리시 인창동 소재 지음웨딩홀 8층에서 1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차회의 및 송년의 밤’을 열고 회원들의 한 해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일 구리BBS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과 신동화 구리시의회의장 등 지역 단체장들과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지난 한 해 구리시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했던 유공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마정현 지회장은 이날 행사의 인사말을 통해 “요즘 장기적인 경제 불황으로 인해 우리 사회에 모든 분야가 어렵다. ”며 “구리시 미래의 동량이자 백년지계(百年之計)인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청소년 단체로서의 역할과 첵임을다하겠다”고 전했다.
내빈축사를 통해 백경현 구리시장은 “청소년들의 유해환경 감시를 위해 적극적인 야간순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BBS회원들이 계셔서 구리시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구리시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시의회와 함께 고민하고 방안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신동화 시의장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비우고 열정적으로 BBS단체를 이끌어 가고 있는 마정현 회장과 이를 믿고 따라주는 회원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내년에도 BBS를 포함한 모든 청소년 관련 봉사단체가 긍지와 보람을 가질 수 있도록 시의회 의원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방안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으로 회원들을 격려한데 이어 BBS회원 전체모임을 통해 상호 화합과 소통 의지를 다지는 건배제의와 함께 만찬을 함께 하며 올해 송년모임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