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 정중앙 , 돌다리에 위치한 구리전통시장상인회(회장 박홍기)는 오늘 오후에 상인회교육장에서 12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상인들의 단합과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의 번영을 기원하는 척사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백경현 구리시장도 잠시 들러 구리전통시장 상인회 회원들에게 인사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갈수록 전통시장이 어려움에 처한 부분을 알고 있고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새 봄을 맞아 번창하는 전통시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박홍기 회장은 “구리시장 현대화 작업이 많은 진척이 있고 곧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고 하며, 올해도 모든 회원 사업장마다 웃음과 고객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와 덕담을 이야기했다.
이날 척사대회의 상품은 상품권 50만원, 30만원, 이불,냄비세트,쌀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흥과 상품도 가져가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양희복 사장” 이 1등을 차지했다.
이 날 함께 한 구리전통시장상인회 신임 회장으로 당선된 “조종덕 당선자”도 현직 회장과 협력하여 전통시장상인회의 주어진 난관을 잘 헤쳐 나가겠다고 했다.
척사대회 직전에 120여명의 회원들은 준비한 식사를 마치고, 척사대회 후 한해의 새로운 시작과 끝이 잘되기를 기원하며 행사를 마쳤다. 구리시 전통시장의 발전과 상인회의 번영을 기대해 본다.
기사작성백정우 국장(295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