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현)은 12월 01일(토) 롯데시네마(구리아울렘점)에서 장애인들의 자립기반과 복지사업 향상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후원자, 인적봉사로 장애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는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들과 함께 복지관 한해를 돌아보고 감사격려의 자리를 마련하여 지속적인 참여와 활성화를 촉진을 위한 ‘쏜 데이! 뭔 데이! 무비 Day!’ 행사를 마련하였다.
12월 1일(토) ‘쏜 데이! 뭔 데이! 무비 Day!’ 행사에서는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등 많은 내빈분들과 구리시 장애인들의 자립기반과 복지사업 향상을 위해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 약 200여명이 함께하였다.
이 날은 특별히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함지회, 목양교회, 국선생(구리수택점), 우수활동지원 장기근속자를 대상으로 감사장 전달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최신 영화를 관람하고 저녁 식사를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재현 관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오늘 행사에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또한 안승남 구리시장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종사자가 다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공감과 지속적인 나눔을 전할 수 있는 오늘과 같은 특별한 시간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도 구리시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작성 신정미 기자(slm48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