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유일한 ‘종합 웨딩홀 문화 공간’ 운영으로 ‘구리,남양주시민’들에게 사랑 받아와
-‘사랑의 짝짓기’ , ‘도시락 배달’ 등 관내 봉사로 다져진 마음이 따뜻한 사업 전개
-‘구리평화의 소녀상 건립’에도 적극적인 참여 이력도 있어
-1200년 ‘아천동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시 구리시 커다란 생태자산이 될 것으로 확신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지정 추진을 위해 ‘‘지음웨딩홀 신현승’‘ 대표를 본지 허득천 발행인이 만났다.
Q: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시민운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네. 안녕하십니까? 저는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지음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는 ‘신현승 대표’입니다.
먼저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를 ‘천연기념물’로 지정하고자 시민운동을 벌이고 있는 ‘뉴스아이신문 허득천 대표님’과 ‘시민단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1200년 된 은행나무를 6년 전부터 찾아내 언론에 수년간 게재하며, 시민들에게 10만 서명 운동을 벌이고 있고 작년에 ‘당산제’를 진행 ‘천연기념물’ 지정에 애쓰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1200년 은행나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대한민국의 자연문화유산이 되기를 기원하며 많은 협조를 맡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천연기념물’로 지정되면 그에 따른 관광 특수 효과가 생길 거라 생각되며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추진위’의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파이팅!
Q: 대표님, 하시는 일을 소개해 주세요.
A: 저희 ‘지음웨딩홀’은 “삶을 아름답게 짓다,만들다” 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 내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주관하는 업체입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가성비를 바탕으로 요즘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세대들에 ‘맞춤 결혼식’을 제공하고 있고 ,지역 내 발전을 위해 속고 있는 ‘도시락 봉사’, ‘다문화 가정의 결혼 앨범 무료 제공’, ‘합동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고 각 단체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할인 행사’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구리시와 협조를 통해 관공서에 근무하고 있는 미혼 남녀들의 ‘사랑의 짝짓기’라는 이벤트 행사를 3회에 걸쳐 진행하였고, 저출산 문제에 대한 극복을 여러모로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지음웨딩홀’은 결혼식이 주가 되고 있지만 ‘일반 기업 행사’나 ‘신년회, 송년회 행사’, ‘아기들의 돌잔치 행사’, ‘출장 파티’, 그리고 ‘홈 파티’ 메뉴까지 고루고루 잘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저희와 행복을 시작하지 않겠습니까? 감사합니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발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