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감각, 면연력, 몸건강 마음건강 자립하기 특강에 흠뻑 빠지다
구리시맨발걷기협회 (공동회장 신동영, 마정현)300여 회원은 지난 3월 15일, 맨발걷기로 몸과 마음 자립하기 ‘권택환 교수 초청 특별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행사에 앞서 세계최강 맨발의 사나이, 국제환경운동가 조승환씨를 구리시맨발걷기협회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워메좋은거’ 타이틀 가수 박남진씨도 홍보대사로 위촉되 구리시맨발걷기협회를 홍보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는고 소감을 전했다
<특별강연>은‘뇌감각을 깨우고 면역력을 키우는 , 이날 구리시맨발걷기협회의회원 등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구리시지회 권옥임 지회장, 갈매동 권인자 갈매동지회장과 시민들 약 150여 명이 모여 특강에 흠뻑빠졌다.
특별히 특별강연을 한 대구교육대학교 권택환 교수는 전국 맨발학교 교장으로 잘 알려진 맨발걷기 운동의 권위자로서, 맨발걷기의 바른 정보에 놀라워했다.
권 교수의 방문을 반긴 구리시맨발걷기협회 신동영, 마정현 회장은 “수년전 교수님 강연을 듣고 맨발걷기를 시작하니, 건강에 큰 변화를 줘서 몸이 아주 좋아졌다.”며 맨발걷기 효험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구리시맨발걷기협회 회원들은 “권택환 교수 특별 초청강연회가 불씨가 되어 건강한 취미가 구리시의 건강 문화로 자리잡는 것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맨발걷기 시민들에 활력이 넘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표했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