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악, 시낭송, 바이올린, 영어뮤지컬 수강생들의 공연의미
– 예술아카데미 수강생들 땀방울의 결실 ‘시민들에게 감동의 무대 선사’
구리아트홀은 8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수강생 및 가족 등 600여명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예술아카데미의 창작무대인『내 꿈에 날개를 달다』를 발표하는 감동의 공연을 선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예술아카데미 발표공연은 아카데미 대표강좌인 성악, 시낭송, 바이올린, 영어뮤지컬(Standard)을 수강하는 수강생 80여명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실력과 땀방울의 결실이 되어 하나의 창작 작품으로 승화된 의미 있는 무대이다.
아울러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의 소질을 개발하고 특성화 시키는 장으로써 수강생들에게 무대경험을 만들어 주는 기회 제공과 더불어 구리아트홀 아카데미를 대내외적으로 홍보 할 수 좋은 계기의 디딤돌이 됐다.
특히 영어뮤지컬(Standard) 연출을 담당했던 김예은 강사는‘Hair Spray’뮤지컬을 연출하며 아이들이 갖고 있는 잠재력에 대한 새로운 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공연을 통해 성장하고 주어진 배역을 책임감 있게 소화하는 모습에서‘멋있다’라는 감동을 지나‘눈물을 선사 한다’라는 찬사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공연을 참관한 백경현 시장은 인사말씀을 통해“구리아트홀 개관 4주년을 맞이하여 예술아카데미 여러 강좌가 한 자리에서 발표를 한다는 것은 아주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의 꿈에 날개를 달 수 있는 다양한 예술 강좌를 발굴 운영하여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과 함께 수도권 동북부의 품격 있는 전문 복합예술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아트홀은 오는 11일 15시, 19시 두 차례에 걸쳐 아카데미 영어창작뮤지컬‘A Forever Friend’발표공연으로 또 한번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295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