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도시공사! 2017년 멀티스포츠센터 문화갤러리
– 중국화룡시 사진작가 협의회 사진 전시
구리도시공사(사장 이행기)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멀티스포츠센터 문화갤러리 첫 번째 전시전으로 한국사진작가협회 구리시지부(지부장 김삼택)의 협조로 중국 화룡시 사진작가 협의회의 사진을 2월 1일부터 전시하였다고 밝혔다.
멀티스포츠센터 문화갤러리는 지난해 5월에 처음으로 체육시설내 여유공간을 활용하여 그림, 사진 등 예술작품을 전시하여 시민의 육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까지 책임진다는 목표로 구리도시공사가 마련한 전시공간으로 서양화전을 비롯하여 시화전 등을 통해 이용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전시되는 이번 사진전은 총31점으로 모두 중국의 자연과 동물을 피사체로 하여 렌즈에 담은 것으로 센터를 오가는 이용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사진에 대하여 조금이나마 이해를 돕는 데 충분하다.
멀티스포츠센터 시설관리자(팀장 권용덕)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장르의 예술작품을 전시하여 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부가적인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멀티스포츠센터 문화갤러리에 전시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서는 멀티스포츠센터 운영본부(031-550-8901)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작성 백정우 국장(295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