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인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12회 구리전통시장 거리축제 성황리 개최
– 상인 노래 자랑, 연예인 공연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지어
경기도 구리시의 구리전통시장은 구리시가 주최하고 구리전통시장 상인회의 주관으로 10월 19일(목)에 “제12회 구리전통시장 거리축제”가 개최하였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거리축제는 구리전통시장 보이는 라디오 야외무대에서 사전행사로 염창순 민속예술단이 흥을 돋구고, 본 행사에서는 우수상인 표창, 개막선언 등 개막식 행사에 이어 본 공연에서는 개그맨 임혁필의 사회로 가수 박현빈, 가수 크리스, 걸그룹 아모르, 퓨전국악 케이페라 린, 퍼포먼스 장고 등 신명나는 무대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무대공연 뿐 아니라 시장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이어져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하였다.
어린 아이와 함께 구리전통시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컬러타투, 캠핑바람개비만들기, 리본공예, 감성캘리그라피 만들기 등 시장 곳곳에서 펼쳐져 시장을 찾은 가족단위의 시민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제12회 구리전통시장 거리축제에서는 시장에서 100원이라도 물건을 구입한 모든 시민에게 경품권을 배부하여 양문형 냉장고, 고급 무선청소기, 세탁기, LED TV,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여 시민들의 즐거움을 주었다.
구리전통시장 박홍기 상인회장은 “금년 12회를 맞이한 구리전통시장 거리축제는 통해 전통시장에서 남녀노소 항상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또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이번 28일까지 구리전통시장은 전통시장에서도 문화를 느끼고 감성과 소통의 장이 되도록 어린이벼룩시장, 다문화음식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구리전통시장에서는 10월 19일 거리축제, 10월 21일 어린이벼룩시장, 10월 28일 다문화음식축제 및 경품대잔치 행사를 가진다.(문의: 031-568-8700 / 구리전통시장 상인회)
기사작성하인규 국장(popsup505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