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한가위에 시민들께 보내는 정겨운 메세지(정당생략,가나다순)
– 185자 이내 덕담 사전 요청, 사진은 정장으로 통일
■ 구리시장 ■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민족 최고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한가위를 맞아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취임 이후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라 구리시도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덕분에 여기까지 잘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구리시민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그 순간까지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지혜를 모으고 함께 고민해 가겠습니다.
이번 명절에는 일상의 피곤함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되시고 고향 가는 길 편안하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십시오.
감사합니다.
백경현 拜上
■ 구리시의장 ■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즐거운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그리운 고향집과 친척들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설레이고 마음은 벌써 고향집으로 향합니다. 한여름 내내 열심히 땀 흘리며 뛰어왔던 보람을 가을의 수확에서 느끼고 일가친척 다 보인 마루에 앉아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한껏 웃고 싶습니다. 바빴던 일상생활을 잠시 잊으시고 이번 추석 연휴에는 모처럼 여유를 갖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구리시 의회 시의장 민경자 드림
■ 국회의원 ■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새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추석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추석덕담처럼, 우리 시민 여러분이 언제나 명절인 것처럼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더 큰 행복을 만들기 위해, 저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윤호중 배상
올 여름 유난히 무더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하게 잘 지내셨는지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처럼 추석은 일 년 중 가장 즐겁고 행복한 겨레의 명절입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한가위를 맞아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온 가족의 평안함을 안고
마음속까지 따뜻하고 웃음 꽃피는 추석 명절 보내세요.
지금까지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리 들녘에 즐거운 변화’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누리당협의장 박창식 드림
■ 도의원 ■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환절기 건강에도 유념하세요..
– 경기도의회 서형열 의원 배상 –
“한.마음인 우.리는 갈.수록 비.상한다”
추석 인사 올립니다.
주변 여건은 매우 어렵고 힘든 분위기입니다.
그래도 긍정의 힘으로 관심 갖고 참여할 때 우리 사회가 똑바로 제대로 갈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이웃과 더불어 마음 넉넉한 명절 보내세요.
제 선물은 한.우.갈.비. 잘 받아주세요.
행복한 학교! 안전한 마을!
안승남 경기도의회 의원 두손모아
■ 구리시의원 ■
풍요로운 가을 들녘 고유의 명절을 맞아 우리사회의 어둠을 밝히고 소망을 이루는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어려움에 힘들어하는 가정을 볼 때마다 그들의 마음을 위로해 드리지 못해 안타까움이 맴돕니다. 평소에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서 특히, 소외된 이웃이 희망 잃지 않도록 그들의 어려움을 함께 이해하고 그들 곁에서 작은 소리를 들으려 노력하였습니다. 평소에도 따뜻하고 포근한 구리시의 변화를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가족간의 사랑과 화목으로 밝고 건강한 사회,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정감이 새롭게 펼쳐지는 즐거운 명절맞이하시고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오십시오.
시의원 강광섭 드림
구리시의회 박석윤 운영위원장입니다. 어느덧 우리민족의 최대명절인 추석이다가 왔습니다. 연일 계속되던 찜통더위도 계절 앞에선 고개를 숙이는 자연의 법칙을 또 한번 실감합니다. 저 또한 더욱 낮은 자세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가족과 함께 웃음 꽂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귀성길.귀경길 언제나 안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의원 박석윤 드림
존경하는 20만 구리시민 여러분~
구리시의회 신동화 의원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우리 민족 최대의
저는 시민 여러분의 크신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지난
앞으로도 초심 그대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크신 성원과 관심있으시길
2016년 추석명절
구리시의회 의원 신동화 올림
구리시 시의원 임연옥인사드립니다.
2016년 여름은 유난히도 더웠고 아직도 한낮의 더위는 남아있는데 어느덧 민족의 최대명절 한가위!!
커다랗고 환한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따뜻한 사랑과 웃음이 끊이지 않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풍성하게 결실로 열매 맺는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시의원 임연옥 드림
태양빛이 유난히 뜨거윘던 지난여름, 선선한 바람과 함께 추석명절이 찾아왔습니다.
구리시민의 소원을 담아 보름달을 향해 건강과 행운을 빌어 봅니다. 마음이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구리시의회 장향숙부의장드림.
늘 가정에 환한 웃음꽃이 가득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라며 20만 구리시민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구리시의회 의원 진화자 드림
■ 교육청 ■
한여름의 뜨거운 폭염과 싸워온 여러분, 이제 선선하고 상쾌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요즘입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는 우리 조상들이 한해 동안의 결실에 감사하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날이었습니다.
즐거운 추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 동안의 노고로 인한 땀을 가을 바람에 시원하게 식혀버리시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함께 댁 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설레이는 고향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시고 남은 날들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구리남양주교육청 교육장 이상욱 드림
■ 경찰서 ■
끝날 것 같지 않던 길고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푸르름이 익어 열매를 맺어가는 가을입니다. 곧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귀향길에 오르시는 구리시민 여러분… 소중한 인연의 가족과 친지를 만나 따뜻한 정을 흠뻑 나누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박영진 경찰서장 드림
■ 소방서 ■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모두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향 방문 시 간만에 보는 친지들에게 소화기 선물로 안전도 선물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긴 연휴 안전이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가족 모임이 될 수 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란 말처럼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구리 소방서장 정현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