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의장 민경자)는 지난해 12월 30일 오전 구리시의회 회의실에서 2016년도 종무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종무식에는 민경자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과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의정모니터단, 언론관계자 그리고 의정발전 유공 표창 수상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국민의례 후 의정발전 유공시민과 공무원대한 표창수여, 송년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민경자 의장은 송년사를 통해“지난 한 해 동안 우리시 발전을 위해서 정말 고생을 많이 하신 동료의원님 여러분과 백경현시장님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며“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에는 더욱더 시민에게 다가서고 신뢰받는 구리시의회가 되겠다”고 하였다.
백경현 구리시장은“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역사의 뒤안길로 저물어 가는 시기에 그동안 구리시 발전을 위해 노고가 많으셨던 민경자 의장을 비롯한 의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밝아오는 희망찬 새해에는 더 많은 소통의 기회 속에서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상생하는 동반자관계를 나가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구리시의회는 2017년 1월 2일 오전에는 정유년을 새롭게 시작하는「2017년 구리시의회 시무식을 개최하였으며 시무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7년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기사작성 백정우국장(2959@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