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동에서 허리, 목, 어깨 무릎,디스크 등의 관절부위 통증과 , 대상포진 등의 전문으로 비수술적 치료 통해 환자의 삶의 회복을 지향
–구리시 소상공인연합회과 업무협약 및 봉사 활동 전개 중
–천연기념물을 ‘구리시가 보유’한다는 자부심과 ‘교과서’에도 실린다면 학생들에게 애향심 생길 것
–‘아천동 우미내 은행나무’를 문화재청 주관이 아닌 시민운동으로 6년간 진행되고 있어 고무적 현상이라고 생각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지정 추진을 위해 ‘‘연세안마취통증과 주형민’‘ 대표원장을 본지 허득천 발행인이 만났다.
Q: 원장님, 구리시 아천동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시민운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안녕하세요? 저는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연세安(마취)통증의학과 병원”의 “대표 원장 주형민”입니다.
언론과 지인들, 그리고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분들께 ‘구리시의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시민운동’이 수년째 진행되고 있음을 들어서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릴레이 인터뷰를 추천해 주신 ‘구리시 소상공인연합회 박홍기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에 300여 개의 식물 천연기념물 중에 우리가 사는 구리시의 대한민국의 최고로 멋진 ‘아천동 우미내의 은행나무’를 시민의 힘으로 문화재청 주관이 아닌 시민운동으로 6년간 진행되고 있다니, 여간 고무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 속히, ‘천연기념물’로 지정이 되어 ‘1200년’ 수령에 걸맞는 ‘천연기념물’이 우리 ‘구리시에 보유’한다는 자부심과 ‘교과서’에도 실려 학생들에게 애향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200년 은행나무 천연기념물 지정 추진위 위원님’들과 ‘허득천 대표님’에게 힘찬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Q: 원장님, 하시는 일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저는 구리시 수택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위치한 ‘통증의학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서 우리 시민 여러분들의 삶의 회복을 목표로 해서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통증은 삶의 질을 심각하게 저하시킵니다. 우리는 과거에 통증 분야를 수술에만 의존해 왔는데, 하지만, 이 통증 의학의 발전으로 이제는 ‘비수술적 치료’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허리, 목, 어깨 무릎 등의 여러 관절 부위의 통증과 디스크 대상포진’과 같은 질병의 정확한 원인을 찾아내며, ‘최신 장비 및 검증된 약재’를 사용하여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하고 과다한 치료법은 지향하며 검증된 ‘주사요법과 물리 치료’ 등을 기본으로 환자분의 증상을 치료하고 있으며 환자분의 상태 평소 습관 등을 파악하여 정확한 원인을 찾고 개개인에 맞는 치료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 재발 방지를 위해 신체의 균형을 맞춰야 되는 데 중점을 두어 환자분의 ‘통증 없는 일상을 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증의학과 전문의’로서의 자긍심을 바탕으로 최신 지식과 기술 습득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으며 환자분의 만족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이기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세安 (마취)통증과’에 내원하셔서 저와 하나하나 체계적인 치료를 해나가신다면 반드시 통증과 멀어진 ‘일상의 회복’을 기대할 수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작성 허득천 편집 및 발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