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도농동 동부센트레빌 아파트(회장 이철)에서는 광복70주년을 맞아 선열의 숭고한 독립 정신을 기리고, 입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난 8월 3일부터 70일 동안 집집마다 8.15 광복절 태극기 게양행사를 펼치고 있다.
도농동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태극기 게양을 실천하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고취하고자 자체적으로 태극기를 구입, 9개동 457세대 전체에 배부했으며, 한집도 빠짐없이 태극기 70일 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동부센트레빌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이철)은“광복 70주년을 맞아 8·15 광복절 태극기 게양에 적극 참여하여 주신 입주민 분들께 감사드리며, 태극기 물결로 가득한 아파트를 보니 나도 모르게 나라사랑 하는 마음이 저절로 우러나온다.”며 “앞으로도 국경일에 우리 아파트에서는 전 세대 태극기 달기 행사를 지속 이어 나갈 것이며, 명품 도농센트레빌 아파트에 입주한 것 에 대해 남양주시민으로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다만, 너무나도 살기 좋은 아파트가 아직까지 재산권을 행사하지 못하는 미준공 현실로 말미암아 입주민 분들의 가슴 아픈 사연에 가슴이 미어진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철수 도농동장은 “이런 뜻 깊은 행사가 일회성이 아닌 계속 이어지도록 향후에도 적극적으로 마을 주민이 동참하는 나라사랑 행사를 지원하여 애국심 고취는 물론 전 주민들이 화합하는 우리 동네 도농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작성 백정우국장 (2959@hanmail.net)

![사본 -0807 [도농동] 아파트에 태극기꽃이 활짝 피었네!사진1](https://news-i.net/wp-content/uploads/2015/11/사본-0807-도농동-아파트에-태극기꽃이-활짝-피었네사진1.jpg)













